창원 맛집. 까치 솥뚜껑 닭도리 소개합니다. 일단, 음.. 너무 맛있구요. 꼭 가보셔요. 창원을 내려오면서 창원 맛집을 검색해보니 유독 닭도리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창원은 닭도리가 유명하구나. 라고 생각을 해봤어요. 맞나 틀리나.. 이건 잘 모르겠지만,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까치 솥뚜껑 닭도리 였습니다.
위치 : 상남동 35-2 번지. 고인돌사거리 근처에 있구요, 골든타워빌딩 1층에 위치에 있습니다.
창원 맛집. 까치 솥뚜껑 닭도리 입니다. 외부 사진 이구요. 프랜차이즈 같이 보였어요, 검색해보니 프랜차이즈 맞네요.^^
제일 신기했던 것은 테이블마다 저렇게 큰 드럼통 같은 가스렌지가 있었던 것입니다. 그 위에 솥뚜껑을 올리고 거기에 닭도리가 나왔어요. 캬~~~ 이미 비쥬얼로 끝났죠??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거의 다 익혀서 나오고, 직원 분들이 타이머를 해 주고 친절히 안내해 주셔서, 언제 다 익었나 쳐다보지 않고, 편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조리가 거의 끝날때 쯤에 저 위에 야채와 다른 토핑을 올려줍니다.^^
캬~~~ 더 맛있어 모이죠?? 저렇게 일이분만 더 익혀주고 바로 먹으면 됐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5인분 이거든요. 양도 어마어마 해요.
또한 셀프바에 각종 반찬과 야채, 그리고 라면 사리 까지!!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배가 너무 불러서 라면사리는 결국 못 먹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별미 !!
바로 인절미. 이렇게 인절미를 뜨끈뜨끈 하게 요리해서 나오니, 이거 또한 아주 꿀맛입니다.
늦은시간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배가 불러 잠을 설쳤네요. 창원 맛집. 까치 솥뚜껑 닭도리. 적극 추천합니다.
창원에 가시는 분들 한번쯤 꼭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